본문 바로가기

야기어때?

혼자 돌아온 이수근 나홀로이식당 오픈

나홀로이식당' 이수근, 홀로 운영하는 산골 식당 문연다..'삼시네세끼 ...


나홀로 이식당은 나영석PD에 삼시네새끼 후속작으로 방영 될 예정이다. 달나라 달나라 공약 이행 프로젝트 2탄으로 이수근이 여름밤 강원도에서 혼자 식당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내용을 바탕으로 방영되는데 산 좋고 물 맑은 강원도 산골 식당에서 이수근이 소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직접 요리, 미리 사전 신청을 통해 당첨된 손님들에게 대접하며 색다른 재미를 보일 것으로 보여진다. 

나영석PD는 1박2일을 성공적으로 이끈 후 지금까지 큰 하락없이 꾸준하게 많은 대중에게 사랑받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데 윤식당,강식당,삼시세끼,신서유기등 여행 또는 평범한 우리의 삶 속에서 펼쳐지는 일상을 연결지어 좋은 결과를 가지고 왔다.

이수근은 2003년 KBS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개그콘서트에서 공포의 외인구단,키컷으면,고음불가,누구,야야야브라더스  ,덩크슛,단점이없어,무사 등 다수의 코너에 출연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었으며 개그콘서트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이수근은 1박2일에 출연하여 간사하지만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능타짜에 모습을 보여주면서 주가를 올렸다.


1박2일 통해 당시 대한민국 예능계의 양대산맥 이던 강호동라인에 들어가 강호동과 톰과 제리에 모습으로 강호동과 다수의 프로그램을 하였지만 강호동이 탈세혐의로 방송계를 잠시 떠나고 이수근 역시 불법도박혐의로 방송계를 잠시 떠나면서 둘다 주춤했었지만 나영석PD 연출에 신서유기로 다시한번 만나면서 강호동,이수근 모두 성공적으로 재기에 성공하였다.

신서유기를 성공 이후 나영석PD 연출에 윤식당을 모티브로 하여 강식당을 후속작으로 선보였고 강식당 역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프로그램으로 이끌었다. 

강식당에서 설총이라는 설거지총책임자 별명으로 굳은 일을 마다하지 않고 일하던 이수근은 이번에는 나홀로이식당이라는 프로그램으로 메인 셰프 이수근, 주방보조 이수근, 설거지 이수근 혼자서 모든일을 해야하는 역할을 맡게 되었는데 혹독하고 외로운 이수근에 식당운영기는 7월 31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tvn에서 첫방송을 하고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도 시청 가능하다고 한다.

과연 불패신화 나영석과 예능타짜 이수근은 ' 나홀로 이식당 '도 성공으로 이끌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